아산시는 성공적인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지원하고자 숙소 예약의 편의를 위한 경기장별 숙박정보 및 맛집 정보를 책자로 제작해 2천부 배부한다고 밝혔다. / 아산시 제공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는 성공적인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지원하고자 숙소 예약의 편의를 위한 경기장별 숙박정보 및 맛집 정보를 책자로 제작해 2천부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숙박 및 맛집 정보" 소책자는 아산시의 경기장별 인근 숙박업소 현황으로 맛집 목록까지 수록해 아산을 찾는 선수단 및 임원, 관람객들이 숙박예약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한눈에 보기 쉽게 제작했다. 크기 또한 손에 쉽게 잡힐 수 있는 크기로 제작하여 휴대하기도 편리한 장점이 있다.

배부처는 경기장 인근 숙박업소 및 음식점, 경기장, 관광안내소, 시청 및 읍·면·동 민원실로 관광객의 최일선 접점에 배부해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산시 관계자는 이 책자가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맞이하여 아산을 찾는 선수 및 관람객 등이 널리 이용해 숙박 불편을 해소하고 아산의 특색 있는 맛있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아산으로 기억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