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0일 금요일 (음력 3월5일 임오)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0일 금요일 (음력 3월5일 임오)
  • 중부매일
  • 승인 2018.04.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쥐띠
다른 사람 믿고 따르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후회할 일 있겠다. 2, 3, 9월생은 가족과 의견 차이로 불화가 염려되니 성질대로 대하지 말라.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면 세상은 참 재미있는 일도 많다.


▶소띠
3, 4, 8월생 말이 많으면 실언해 다 된 밥에 재 떨어뜨릴 수 있으니 가족과 만남에서 언어에 신경 쓰라. 개, 닭띠에게 관심과 애정을 주라. 미혼자는 서쪽 사람과 인연을 맺으면 좋겠다. 경기는 침체했어도 유통, 운수, 창고, 보험업 종사자 금전 문제는 풀린다.

▶범띠
신의를 지키고 주어진 일을 충실히 하라. 당신의 답답한 마음을 알아줄 자가 있다. 가족과 함께해 마음속 고민을 털어놓으면 가족애도 두터워진다. ㄱ, ㅈ, ㅊ 성씨는 범, 뱀, 원숭이띠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 좋겠다. 귀인이다.

▶토끼띠
ㄱ, ㅇ, ㅊ 성씨는 자기 주머니에 있는 것만 생각하고 살라. 미래지향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문제가 있다면 남에게 부탁하지 말고 직접 나서 해결해야 한다. 거짓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실토하는 것이 좋다. 1, 2, 3월생 검은색 옷은 추워도 입지 말라.

▶용띠
가까운 자와 아주 멀어질 운이다.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사업에는 끈기가 필요하다. 현재 짜증 난다 해서 뿌리치면 갈 길 먼데 길 잃는 격이다. 1, 4, 7, 12월생은 쥐, 토끼, 말띠와 동업하면 길하다. 동, 서쪽은 피하라. 냉정하게 결단을 내려야 한다.

▶뱀띠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다. 성질대로 하다 이것저것 다 놓치는 격이니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겠다. 7, 9, 10월생 투기는 삼가라. 적게 먹고 내놓는 격이니 욕심은 금물이다. 가까이 있는 ㄴ, ㅇ, ㅈ 성씨 충고를 명심하라.

▶말띠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이 최고다. 이제 마음껏 뛰어도 힘들지 않으니 더욱 지혜를 모아 내일을 설계하라. ㄱ, ㅂ, ㅅ 성씨는 직업 변동은 생각하지 말라. ㅇ, ㅈ, ㅎ 성씨는 분발하는 만큼 소득이 있겠다. 2, 9, 10월생이 힘이 돼준다.

▶양띠
ㄱ, ㅂ, ㅇ 성씨 생각과 행동을 달리하다 가정 불화를 빚을까 염려된다. 이제 삶을 설계해 마음속 복잡한 것을 한 꺼풀 벗기면 찬란한 태양 빛이 찾아든다. 뜻을 이루는 데는 다소 더디나 시간이 흐를수록 성과를 보게 된다. 소, 양, 닭띠와 협력을 잘 하라.

▶원숭이띠
ㄱ, ㅇ, ㅈ, ㅊ 성씨 내 운명은 애정 고민만 할 때가 아니다. 함께 뛰어 조금이라도 벌어야 할 때다. 남에게만 의존하다 지금보다 더 힘들게 생활한다. 결혼한 자는 부부 맞벌이는 운명이니 협력해 한 해를 설계하면 더욱 길하다.

▶닭띠
오랜만에 가족과 만나 즐겁겠으나 각기 계획이 달라 내 생각대로 안 되고 고민만 한다. 5, 8, 9월생 냉정한 판단으로 내일을 설계하라. 남의 의견을 존중하는 관대함을 키우라. 애정은 둘이 있어도 혼자 사는 격이다. 북쪽과 서쪽이 길하다.

▶개띠
ㄱ, ㄷ, ㅈ 성씨 경거망동하다 구설에 올라 헤어나기 힘들 듯. 힘이 없으면 동업하라. 쥐, 토끼, 닭띠가 도울 수 있다. 북쪽과 동쪽에 있는 사람이면 더욱 좋다. 현재는 사랑보다 돈으로 고통받으니 구상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면 길하겠다.

▶돼지띠
손에 든 것이 없다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힘겹다. 범, 원숭이띠에게 좀 더 신경 쓰면 평안해진다. 용기를 잃지 말고 지혜를 모아 전진하라. 외출은 생각하지도 말라. 흉운이 도사리니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