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체육회(회장 정상헌 음성군수)는 25일 오전 군청 회의실에서 정기 총회를 개최, 지난해 사업 성과에 대한 결산과 금년도 추진 사업을 확정했다.

이날 총회에서 참석자들은 열악한 선수층으로 도민 체전 등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올린 선수단을 격려하고, 금년도에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두어 군민들의 자긍심을 높일 것을 결의했다.

이날 총회는 임원 선출, 99년도 사업 결산 승인, 2천년도 사업 계획 승인, 2천년도 세입 세출 예산 승인 등으로 이루어졌는데, 체육회는 금년에 1억7천3백44만원의 사업비로 각종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전국 대회에 참석, 군민 화합과 군 이미지 제고에 주력키로 했다.

특히 3천여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참석하는 제10회 충북도 생활체육 문화 축제를 군 홍보화 지역 특산물 판매·홍보에 적극 활용키로 하고 지원상황실 운영, 경기장별 시설 개보수, 경기장 주변 환경 개선, 축제 분위기 조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체육회는 4월에 치러지는 도지사기 차지 시군 대항 역전 마라톤 대회 우승, 도민체전 종합 3위, 제19회 청주∼충주간 역전 마라톤 대회 종합 우승, 씨름왕 선발대회 종합 3위를 목표로 핵심 전략 종목 우승과 선수 육성 발굴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