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신은 신학기를 맞아 이달말까지 초고속인터넷서비스(ADSL)를 싸게 설치, 사용할 수 있는 「ADSL신학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예약 가입제를 비롯해 기존의 ADSL고객 및 잠재 고객들에게 인터넷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퀴즈대회, 서비스 지연개통에 따른 고객불만 해소를 위한 사은행사로 실시된다.
예약 가입제도는 1개월 이상 예약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의 초기설치비를 면제하며 월 사용료 4만원중 30%를 최대 3개월까지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또 예약가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3백만원 상당의 노트북 5대등 경품을 제공하며 1년이상 장기사용자에게 PC장착용 LAN카드도 무료 설치해 준다.

ADSL퀴즈 대회는 매주 ADSL관련 퀴즈를 인터넷상에 제공, 정담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MP_3플레이어 50대와 ADSL 뮤료설치 및 3개월 사용권 1천매를 증정한다.

고객 사은행사는 4월 24일 현재 사용중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넷 PC 20대를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참여방법은 한통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국번없이 100번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