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중부권 최고의 골프연습장 탄생

공주시 장기면 ‘송원골프랜드’

2004-04-26     홍종윤 / 공주
송원골프랜드(대표 권영기)는 최신시설 컴퓨터와 캡쳐를 이용한 스웡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국내 정상급 프로와 함께 스웡교정 서비스를 펼쳐 골프 동호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주시 장기면 송선리에 위치한 송원골프랜드는 1만5천평의 부지를 확보, 연습장 총 4층 건물 4천평으로 전자동 75타석,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9홀을 동시해 갖춰 정규홀과 다름없는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골프 대중화를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체력 증진에 최선의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원의 270m의 비거리를 자랑하는 주위 환경은 숲속에서 짜릿한 드라이브 샷으로 슬라이스, 훅볼을 교정할 수 있는 동시에 여유 있는 타석 공간은 골퍼들의 스웡을 자유롭게 하고 있다.
 또 도심의 골프장과는 달리 대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 및 쾌적한 환경을 위해 최신 가스 냉·난방 시설과 13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헬스장을 운영해 고객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권영기 대표는 “대전 및 청주 등 인근지역과 30분 이내에 위치해 복잡한 도시의 연습장과는 차별화 기했다”며 “비거리 270m를 확보해 골퍼의 정확한 샷의 구질과 드라이빙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