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청수도서관이 올해 '뜻깊은 달, 뜻깊은 공연'이라는 주제로 5월과 8월 9월에 3편의 어린이 공연을 선보인다.

청수도서관은 가정의 달 5월, 청수도서관 개관 1주년인 8월, 독서의 달 9월을 올해의 뜻깊은 달로 특별히 선정하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달 26일에는 영어 특화 도서관의 특색을 살려 영어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를, 9월 22일에는 영어 인형극 '사랑에 빠진 사자'를 진행해 어린이가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청수도서관의 개관 1주년인 8월 4일에는 솜사탕의 무한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솜사탕 마술'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각 공연은 해당 날짜에 오후 3부터 1시간 정도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사전에 천안시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선착순 80명까지 신청·접수 받는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어린이 공연으로 뜻깊은 달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영어도 배우고 가족 간의 친밀감을 높이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공연 관련 사항은 청수도서관(☏041-521-3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