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오토시스(주) 김신완 사장(왼쪽), 오세현 아산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오토시스(주) 김신완 사장(왼쪽), 오세현 아산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KB오토시스(주)(회장 김용웅)는 아산시를 방문해 백미 1천589포(1포/20kg) 8천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 지역사회 나눔실천을 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KB오토시스(주) 창사 3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아산시 각 읍면동과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방문 협력체계 등을 통해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1,589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KB오토시스(주) 김신완 사장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창사 34주년을 기념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백미로 KB오토시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매년 아산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전해 주시니 정말 감사드리며 후원받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오토시스(주)는 2012년부터 아산시 관내 독거노인분들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 지원뿐만 아니라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선도적인 나눔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키워드

#KB오토시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