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출신 민수가 엠넷 투비월드클래스 아이돌 그룹 TOO 최종 멤버로 선정됐다. / 엠넷 화면 캡쳐
청주 출신 민수가 엠넷 투비월드클래스 아이돌 그룹 TOO 최종 멤버로 선정됐다. / 엠넷 화면 캡쳐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 출신 민수가 Mnet '투 비 월드클래스'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 최종 멤버로 선정됐다.

민수는 지난 6일 방송된 '투 비 월드클래스'에서 글로벌 케이팝 그룹 TOO의 데뷔를 확정지을 10명의 멤버를 선발하는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아홉번째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민수는 상큼한 미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생방송 심사에서 1천433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하며 최종 멤버로 함께하게 됐다.

10주간 진행된 월드 클래스 위원회 투표수, 전문가 심사위원 평가 점수, 그리고 생방송 파이널 심사를 통해 데뷔 멤버를 확정지었다.

민수는 "부모님과 가족들이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팬분들과 무대에서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청주에 있는 학원 원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 멋진 TOO로 인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OO 최종 멤버는 민수를 비롯해 J.YOU, 찬, 웅기, 경호, 동건, 제롬, 치훈, 지수, 재윤이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어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데뷔 준비를 한 후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하게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