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정치·서민이 살기좋은 정치 실현"

이필용 전 음성군수
이필용 전 음성군수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이필용 전 음성군수가 '21대 총선 출마선언'을 한다.

이필용 전 음성군수는 12일 오전 10시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21대 총선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갖는다.

이 전 음성군수는 "2020년 4월 15일 치러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새로운 정치', '서민이 살기좋은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대장정에 나섰다"며 출마의지를 피력할 예정이다.

두 번의 도의원, 두 번의 군수를 지낸 이 전 음성군수는 "지방행정의 장단점과 지역현안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중앙정치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특히 "중부3군도 이제 새로운 도약이 필요하다"며 ▶수도권 전철시대 개막 ▶증평∼이천호법 구간 중부고속도로 8차선 확장 ▶중부3군이 공동 번영할 국가 산업단지 조성 ▶수도권 근교농업과 저수지를 이용한 관광자원화 개발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이와함께 이 전 음성군수는 농민, 서민, 장애인,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의 이익을 대변하는 국회의원, 중앙정치에서 존재감 있는 국회의원이 되어 중부3군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중심거점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피력한다.

키워드

#음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