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봉사 대상 가정을 방문해 대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 보은군 제공
마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봉사 대상 가정을 방문해 대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 보은군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보은 마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홍성·강대옥)가 2일 관기리 대상 가정을 방문해 가재도구를 정리하고 집안 청소를 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앞서 자원봉사자들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봉사활동에 전념했다.

마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그동안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과 찾아가는 서비스제공을 통해 주민들이 복지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이웃사랑에 앞장서 왔다.

김홍성 공동위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대옥 마로면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고생하시는 협의체 위원분들께 면민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