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문화도서관사업소 청수도서관(관장 박상임)이 코로나19 지속으로 일상이 무기력해지는 코로나블루를 다함께 극복하자는 바람을 담아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방구석이어도 괜찮아! 2탄~랜선강좌'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지난 9월 성인을 대상으로 모집한 '방구석 1탄'에 이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강좌 '신나는 역할극 영어뮤지컬 1,2'와 원어민 영어강좌 'Fun! Fun! 잉글리시 파닉스 1,2'를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신나는 역할극! 영어뮤지컬 1,2'는 백설공주와 정글북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각자 등장인물의 배역을 맡아 동화에 영어를 접목해 신선한 구성으로 노래와 율동을 통해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며, 'Fun! Fun! 잉글리시 파닉스 1,2'는 학습이 아닌 영어동화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발음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상임 관장은 "우리 어린이들이 도서관에 와서 즐기는 프로그램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코로나19로 안전한 환경이 더 우선이기에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도 학습이 아닌 독서를 통한 놀이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접수는 10월 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041-521-3923~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