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평등에 공감하는 남성 초대합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여성재단은 '성공남(성평등 공감 남성) 나비효과' 첫 프로젝트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재단은 충북도내 남성 158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해 성평등에 대한 남성들의 의견과 관심을 파악했다. 이 설문을 바탕으로 성평등을 주제로 남성들만의 젠더토크가 청주 휘게문고에서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한다.

이번 젠더토크에는 한국다양성연구소의 김지학 소장과 함께 연령, 직업, 관심분야가 다양한 남성들이 함께 모여 성평등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풀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되고 있다.

차별 없는 포용적인 분위기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싶은 청년들, 행복한 가정을 위한 성평등에 관심 있는 아빠들, 건강한 시민사회 구현을 위한 성평등에 관심 있는 사회활동가 등 성평등 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은 충북 도내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남성 젠더토크는 오는 22일까지 재단 홈페이지(www.cbwf.re.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신청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북여성재단 교육사업팀(☎043-285-2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