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글로벌, 항균카드 1만매·㈜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메디컬 필터마스크 1만매 기탁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에 온기로 가득 찬 이웃사랑의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음성군에 따르면 "추워지는 날씨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서울 소재 ㈜뉴피글로벌(회장 이치섭)에서 항균카드 1만매(1억원 상당)를, 그리고 서울 소재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대표 윤일호)에서 메디컬 필터마스크 1만매(6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치섭 ㈜뉴피글로벌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항균카드를 지원해 감염병 사태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고 말했다.

윤일호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대표는 "현재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마스크를 지원했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준 ㈜뉴피글로벌과 (주)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모두가 행복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탁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처리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