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글로벌게임센터 제작지원 게임 3번째 선정

구글피처드-웹툰 틀린그림 찾기
구글피처드-웹툰 틀린그림 찾기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이하 게임센터)의 제작지원 게임이 또다시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선정 게임은 게임센터의 '2020 충북 게임기업 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한 '웹툰 틀린그림찾기 : 일진이 사나워 (플레이 앱스 / 대표 유진혁)' 로, 게임센터의 제작지원 게임이 '구글 피처드'에 이름을 올린 건 이번이 3번째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상단에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의 평가와 게임의 완성도, 기술력, 재미 등의 검증을 바탕으로 선정되며, 약 일주일간 무려 세계 130개국 유저들에게 노출돼 게임사들에게는 글로벌 홍보의 각축장으로 통한다.

게임센터는 "센터가 제작지원한 게임이 잇따라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것은 글로벌게임시장에서 충북기업들의 경쟁력이 입증되고 있음을 뜻한다"면서 "2021년에도 지역 게임사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충북게임산업의 수직성장을 도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구글 피처드'가 픽(pick)한 게임 '웹툰 틀린그림찾기 : 일진이 사나워 (플레이 앱스 / 대표 유진혁)'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