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원구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는 5일 우리들기업과 내덕2동 자원봉사대로부터 설 맞이 떡국떡을 기탁받았다.
청주시 청원구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는 5일 우리들기업과 내덕2동 자원봉사대로부터 설 맞이 떡국떡을 기탁받았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모두가 행복한 내덕 2동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청주시 청원구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동환)는 5일 우리들기업(대표 이무석)과 내덕2동 자원봉사대(대장 윤호례)로부터 설 맞이 떡국떡을 기탁받았다.

이날 우리들기업은 100㎏, 내덕2동 자원봉사대는 40㎏의 떡국떡을 내덕2동에 기탁했다. 기탁된 떡국떡은 소외계층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호례 덕2동자원봉사대장은 "어느덧 이웃 간 행복을 나누는 즐거운 명절이 성큼 다가온 만큼 맛있는 떡국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행복을 배로 나누고 싶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새해의 기쁨이 전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동환 동장은 "매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앞장서서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우리들기업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또한 추운날에도 떡국떡을 직접 포장하여 관내 어려우신 분들에게 직접 방문하여 나눠주신 자원봉사대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