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흥덕구 복대2동은 29일 홍순철 지역사회보장혀븨체 위원장으로부터 덴탈마스크 1만장(2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청주시 흥덕구 복대2동은 29일 홍순철 지역사회보장혀븨체 위원장으로부터 덴탈마스크 1만장(2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어려운 시기 힘 내시길 바랍니다."

청주시 흥덕구 복대2동은 29일 홍순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부터 덴탈마스크 1만장(2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전달된 마스크는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경로당, 통장,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홍순철 위원장은 "이번 마스크 나눔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불편함을 덜고 현 상황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박인숙 동장은 "따뜻한 마음 나눔을 실천하여 준 홍순철 위원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 골고루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순철 위원장은 제2기, 제3기 청주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민주평통 지역회의 간사, 청주교도소 교정위원회 부회장, 제5대 충북 시·군주민자치회장 등 평소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