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공무원 청천초 김은수 돌봄실무사
친절공무원 칠성초 박수연 주무관·보광초 장지희 교무실무사·증평초 이진경 주무관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한상묵)은 '2021년도 1분기 청렴업무 유공 공무원' 1명과 '친절공무원' 3명을 선정, 표창했다.

선정된 청렴업무 유공 공무원은 청천초 김은수 돌봄실무사이며, 친절공무원은 칠성초 박수연 주무관, 보광초 장지희 교무실무사, 증평초 이진경 주무관이다.

김은수 돌봄실무사
김은수 돌봄실무사

김은수 돌봄실무사는 초등학교 돌봄전담사로서 19~27명 학생들의 특기·적성 개발을 위한 예체능 단체활동 프로그램 강사 청렴교육을 실시하여 왔으며, 자신의 역할에 책임과 의무를 다해 청렴한 생활 실천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박수연 주무관
박수연 주무관
장지희 교무실무사
장지희 교무실무사
이진경 주무관
이진경 주무관

박수연·장지희·이진경 주무관은 상냥하고 온화한 응대로 학교 민원에 대한만족도를 높여왔으며, 항상 민원인을 우선 배려하고 신속한 민원응대를 실천하여 전화친절도 우수학교로 선정되는 등 학교에 대한 민원신뢰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한상묵 교육장은 "청렴 실천에 앞장서고 친절로 봉사하는 공무원들의 사기를 진작해 청렴 괴산증평교육 및 배려와 섬김의 고객감동 교육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