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원 대표가 아카데미 특강을 하고 있다./  ㈜지원에스앤테크 제공
이지원 대표가 아카데미 특강을 하고 있다./ ㈜지원에스앤테크 제공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자기개발과 회사의 전략이 생존과 직결되는 시대에 발맞춰 문을 연 ㈜지원에스앤테크(대표 이지원)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원에스앤테크는 2020년 12월 설립한 PI/SI컨설팅 전문업체다.

PI(Personal Identity)컨설팅은 개인의 개성과 독자성을 고려해 스스로를 브랜딩화(퍼스널브랜딩=이미지 메이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시각적(Visual) PI요소인 패션(코디네이션),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표정뿐만 아니라 행동적(Behavior) PI요소인 글로벌 매너, 글쓰기(자기소개)와 스피치, 바디 랭기쥐 등을 교육한다. 이러한 강좌는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개설이 가능하며, 주제별 단기 특강과 퍼스널브랜딩 이수 과정이 있다.

SI(Store Identity)컨설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시장조사, 창업교육, 직원교육, 워크숍 등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며, 정부와 기관 단체의 각종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해준다.

조직 구성원들을 위한 조직관리&영업중심 역량강화 프로그램(DISC행동유형진단, 심리레크리에이션, 웃음커뮤니케이션, 관계형성Skill, 감정소비를 줄이는CS), 펀리더십(하이터치, 자신감 워밍업), 심리코칭프로그램, 자기관리 역량강화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지원에스앤테크를 운영하고 있는 이지원 대표는 상명대학교 의상디자인학 석사, 같은 대학 의류학 전공 이학박사로 충청대학교 패션디자인과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상명대학교, 목원대학교, 수원여자대학, 대전보건대학 등 대학 강의 경력13년의 PI(Personal Identity)컨설팅 전문가다. 또한 패션디자인 산업기사(국가기술자격), 패션스타일리스트(국가공인), 샵마스터3급(국가공인), 컴퓨터패션디자인운용master, 컴퓨터패션디자인운용master지도사이기도 하다.

아카데미의 강사진은 유수희 대표원장을 포함해 각 분야별 2급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돼있다. 전문 강사들의 축적된 노하우와 과학적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용업체와 개인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게 지원에스앤테크의 설명이다.

아카데미 개설은 0103424907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