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신도시 새 성전 설립 코로나19 대응과 공공복리 증진 기여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대전·세종·충청권에서도 새 성전을 기반으로 가족과 이웃, 지역사회에 '희망나눔' 발걸음을 이어간다.

도안신도시 관저동에 지상 3층, 연면적 4천995㎡ 규모로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이 지난 1월 4일 착공 허가를 받아 신축된다.

2019년 헌당식을 거행한 '대전내동 하나님의 교회'와 지난해 완공돼 입주를 마친 '대전유성 하나님의 교회'에 이은 새 성전 설립이다.

대전 최대 규모 신도시로 평가되는 도안신도시는 아파트 단지와 교육시설, 편의시설이 밀집되고 최첨단 스마트시티 구축도 추진되면서 신흥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다.

카이스트, 충남대, 한밭대, 목원대 등 고등교육기관과 연구단지, 벤처회사들이 모여 있고, 갑천 호수공원 중심의 자연친화적인 공간도 조성됐다.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역과 호남고속도로 도안IC 신설 예정 등 교통개발도 진행 중이다.

하나님의 교회 표기상 목사는 "언제나 따뜻한 보금자리 같은 교회로서 도안신도시를 비롯해 모든 지역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으로 위로와 희망을 전하겠다"며 "이웃들의 더 큰 행복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