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대청호오백리길 스토리형 스탬프 랠리' 개최
대전마케팅공사 '대청호오백리길 스토리형 스탬프 랠리' 개최
  • 김정미 기자
  • 승인 2021.04.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청호오백리길 플로깅 인증 이벤트 통해 환경정화 개선 도모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대전마케팅공사(사장 고경곤)가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대청호오백리길 스토리형 스탬프 랠리'를 개최한다.

스토리형 스탬프 랠리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형식으로, 대청호오백리길 대전구간을 방문하는 탐방객들이 탐방로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이다.

비대면 관광지 대청호오백리길의 환경보호는 물론 생태관광지로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참여 방법은 대청호오백리길 1~ 5구간(대전구간)을 탐방하고, 탐방로에서 쓰레기를 줍고 대청호오백리길 표시가 된 안내판, 꼬리표 또는 시설 앞에서 사진을 찍어 대청호오백리길 페이스북에 댓글 형태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선착순 350명에게 기프티콘(5천원)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프티콘은 참여자 1인당 구간별 1회 제공(1인 최대 5회 제공)된다.

또한 대청호오백리길(대전구간) 3개 이상의 구간에서 플로깅을 하면 추가로 선착순 50명에게 1회 한정으로 기프티콘 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청호오백리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마케팅공사 고경곤 사장은 "이번 스탬프 랠리를 통해 대청호오백리길의 다양한 자원과 숨은 명소를 알리고 깨끗한 생태관광지 대청호 만들기에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대전마케팅공사 관광사업팀(042-250-123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