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모금회, 리봄화장품㈜에 감사패 전달
세종모금회, 리봄화장품㈜에 감사패 전달
  • 홍종윤 기자
  • 승인 2021.04.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등 2억5천만원 상당 기부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지난 23일 오후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위치한 리봄화장품(주)을 방문하여 '우수 기부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리봄화장품(주)는 지난 2013년부터 자사 화장품 2억 5천여만원 상당을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종공동모금회는 그 동안의 기부에 대한 감사로 리봄화장품 주식회사를 우수 기부자로 선정하고 '우수 기부자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

서종우 리봄화장품(주) 대표는 "자사 제품을 세종시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민이 사용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 조금씩 기탁하게 되어 여기까지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아 세종시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세종시공동모금회를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리봄에서 기부한 화장품은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물품으로 전달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리봄화장품(주)는 현물 기탁을 비롯해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지역 내 상생을 실천하고 있으며, 2020년 지역산업진흥유공포상 산업통산지원부 장관상 표창,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등을 수상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