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국립공주박물관(관장, 한수)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비대면행사의 풍요이벤트를 개최함으로, 가정의 달을 다시한번 소중히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공주박물관 누리집 동영상 퀴즈 3문항과 전시물 관련 2문항이 출제되며, 관람후기란에 정답을 작성하시면 된다.

기간은 4월28일(수)~5월5일(수) 총 8일간으로, 정답자 선착순 총2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공주박물관은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어린이날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중 어린이 총1천명에게 어린이마스크, 손소독제, 진묘수 풍선(박물관 마스코트)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부터~오후 17시(기념품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물관 관람은 시간당 70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 우선 및 현장예약(당일 전시예약)으로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한수 국립공주박물관장은 "꿈과 희망이 넘치는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버팀목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퀴즈도 풀어보고, 박물관에서 준비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