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영동사업소가 영동군청 직장운동경기부에 훈련요품을 전달했다. / 영동군 제공
한수원 영동사업소가 영동군청 직장운동경기부에 훈련요품을 전달했다. / 영동군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 영동양수사업소가 27일 영동군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를 위해 600만원 상당의 훈련용품(트레이닝복 23세트)을 지원했다.

영동군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는 육상(9명), 배드민턴(8명), 씨름(6명) 총 23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영동군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홍보사절단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영동양수사업소는 영동군민을 대표하여 각종 전국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기 위해 땀방울을 아끼지 않는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을 응원하고 노고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정성을 모았다.

한수원 영동양수발전소 건설사업이 영동군의 체육문화 발전과 영예를 높이는 발걸음을 시작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강영곤 한수원 영동양수사업소장은 "최고의 성적을 위해 강도높은 훈련에 임하는 영동군청 선수단의 열정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앞으로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최고의 결실을 맺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