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체험·활동 비용·시상 등 혜택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충북개발공사(사장 이상철)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도민과의 소통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제5기 대학생 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

충북개발공사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공사의 추진사업의 홍보, 봉사활동, 재능기부, 홍보UCC제작 등 공사와 고객 사이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수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활동에 중점을 두고 운영할 예정이다. 대규모 행사 대신 공사 CS리더가 포함된 조별 운영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소규모로 개최,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충북도내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단으로 활동시 소정의 활동비용과 기념품을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 시상, 활동 인증서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공사 홈페이지(www.cbdc.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5월 26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철 사장은 "이전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공사를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며 제5기 서포터즈에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