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용 조끼 입고 KF94마스크·리플릿 전달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

[중부매일 오광연 기자]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문경주) 홍보부는 지난 7일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하늘휴게소에서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박람회 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홍보부는 보령시청 박람회지원단과 함께 현수막과 배너 등을 설치한 후 박람회를 알리는 홍보용 조끼를 입고 내년 7월 열리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에 열을 올렸다.

이들 홍보단은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박람회를 알리는 리플릿, 충남관광 안내책자, 일회용 손세정제 티슈와 KF94마스크 등을 배포했다.

또 휴게소 협조를 얻어 박람회를 알리는 안내방송을 하고 홍보활동 과정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조직위는 이에 앞서 지난 4월 2일에도 여산휴게소에서 어깨띠를 두르고 휴게소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관계자는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관광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다양한 홍보 툴(수단)을 사용해 많은 사람들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란 주제로 내년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31일 동안 열린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