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코로나19에 맞서는 의료진 응원
KT노동조합, 코로나19에 맞서는 의료진 응원
  • 김정미 기자
  • 승인 2021.05.09 15:4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응원을 담은 활력 충전 건강키트 2천개 기탁
한재득 대전시민사랑협의회장, 최장복 KT노동조합중앙위원장, 허태정 대전시장이 기탁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대전시 제공
한재득 대전시민사랑협의회장, 최장복 KT노동조합중앙위원장, 허태정 대전시장이 기탁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대전시 제공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 KT노동조합(위원장 최장복)이 7일 코로나19에 맞서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2천만원 상당의 건강키트 2천개를 대전사랑시민협의회에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허태정 대전시장, 최장복 KT노동조합 위원장, 한재득 대전사랑시민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건강키트는 홍삼, 견과류, 비타민 등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충전할 물품으로 구성됐다.

기탁받은 물품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한재득)를 통해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 등 의료진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예고 없이 찾아 온 코로나19 감염병은 2년째 평범한 일상을 빼앗고 많은 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 의료진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은 건강킷트를 기부해 주신 KT노동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최장복 KT노동조합 위원장은 "코로나 최전선에서 24시간 헌신하는 의료진께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며 "힘들지만 모두 용기를 잃지 말고, 시민 모두 한마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건 2021-05-12 08:20:15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일선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하고 존경합니다.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형준 2021-05-09 20:33:09
의료진들분들이 그들의 기본적인 생활도 뒤로한채, 우리 모두의 위기 극복에 온 정성과 최선을 다해주시는 것에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의 존경심과 감사함이 듭니다. 의료진들의 노력이 빛을 보는 날이 어서 오기를 바랍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