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중앙동, 인치견·권오중 시의원에 감사패 전달
천안 중앙동, 인치견·권오중 시의원에 감사패 전달
  • 송문용 기자
  • 승인 2021.05.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중앙동 통장협의회가 10일 천안시의회 인치견·권오중 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천안시 제공
천안시 중앙동 통장협의회가 10일 천안시의회 인치견·권오중 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천안시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중앙동 통장협의회(회장 유수천)가 10일 천안시의회 인치견·권오중 시의원에게 중앙동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과 열정으로 이끌어 온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수천 통장협의회장은 "평소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지역 곳곳을 누비며 주민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중앙동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셨기에 모든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감사패 수여의 의의를 표했다.

감사패를 수여받은 인치견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보다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권오중 의원 또한 "어느 상보다 값진 상을 주신 중앙동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중앙동 주민 여러분들의 정성 깃든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감사패는 지역주민들과 천안시를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