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충청점·롯데아울렛·하이마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 충청점 7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가구대전' /박건영>
현대백화점 충청점 7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가구대전' /박건영>

[중부매일 박건영 기자]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오면서 유통업계는 여름 맞이 고객잡기가 한창이다.

먼저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6월 여름 정기세일에 앞서 브랜드별 자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곳에서 7일부터 20일 까지는 란제리 행사, 21일부터 27일까지는 락앤락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락앤락 초대전, 28일부터 30일까지는 슈즈행사가 진행된다.

7층 토파즈홀에서는 23일까지 가구대전을 전개한다.

에이스침대, 시몬스 침대, 템퍼 등 인기 침대를 특가에 판매하고 외 진열 가구상품군은 최대 40%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계절기기를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하고 있다. /박건영>
롯데하이마트에서 계절기기를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하고 있다. /박건영>

롯데 아울렛 청주점은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메가세일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세일'은 롯데아울렛이 1년에 두 차례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180여개 브랜드의 기존 할인율에 최대 30% 추가할인 판매하며 브랜드별로 다양한 감사품도 증정한다.

19일부터 26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름 인기상품을 판매하고, 해외유명브랜드 '마이클코스, 롱샵' 핸드백 특집전을 진행한다.

또, 3층 이벤트홀에서 여름 데님 특집으로 게스, 바커루 브랜드의 '반팔티셔츠 1+1'행사를 진행하며 디스커버리,아이더,네파,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인기브랜드에서 기능성 티셔츠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메가세일 사은행사 이벤트로 19일부터 23일까지 엘포인트 적립 후 단일브랜드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1·2·3만원도 증정(백화점 APP참여) 한다.

이어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3층 식당가 이용 5천원 할인권 증정도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5월 한달 간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지금은 여름가전 살 때'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어컨 특가 모델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시 최대 25만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냉장고·김치냉장고와 에어컨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7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가구대전' /박건영>
현대백화점 충청점 7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가구대전' /박건영>

또,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는 '창고 대개방 클리어런스 SALE' 행사도 진행한다. 단종·진열 상품에 한 해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특히 21일에는 BEST 21개 상품에 대해 21%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오는31일까지 행사카드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6%를 최대 30만원까지 청구 할인 가능하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올라가며 야외활동이 늘고 소비심리가 개선되고 있다" 며 "이에 여름 맞이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등을 전년보다 앞당겨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