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설문조사 후보안 20개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이 지역의 정체성과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담고 도시 가치를 새로 표현할 수 있는 음성군만의 도시브랜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15일 군에 따르면, 타지역과의 차별성과 음성군만의 지역적 특징을 반영하는 대표적인 슬로건인 '도시 네이밍'을 결정하기 위한 온·오프라인을 통한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용역과 대내외적으로 발굴된 100여개의 슬로건 중 1차 검토를 통해 우수한 후보안 20건을 선정하고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최종 디자인을 입히기 위한 슬로건을 결정하기 위해 추진됐다.

설문조사 참여기간은 오는 23일 자정까지 이다.

누구나 쉽게 온라인(PC)과 모바일을 이용해 인터넷 주소(http://naver.me/5HSh7dkv)로 접속하거나 음성군 홈페이지 팝업창, 국민생각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윤봉한 음성군 기획감사실장은 "음성지역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모여 가장 선호하고 대중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슬로건이 결정되도록 많은 군민이 설문조사에 참여해주길 부탁드린다"며 "슬로건이 확정되면 그에 맞는 이미지를 입혀 군의 도시 이미지를 대변하고 대내외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