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금왕교육도서관(관장 노선미)은 교육문화 복합공간 재구조화를 통한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17일부터 7월 21일까지 '도서관 개관 이벤트(GIVE & TAKE)'를 진행한다.

'도서관 추억을 그리다'는 음성군 소재 초·중학생 및 동일 연령 청소년이 도서관에 있었던 추억을 떠올려 그림을 그려 제출하는 행사다. 참가자 선착순 40명에게는 런치박스 세트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우수 작품들은 7월 말(예정) 도서관 재개관 시 내부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콩그레츄레이션 라이브러리'는 음성군 소재 유아, 학생 및 가족이 도서관 재개관 축하 영상을 찍어 도서관 담당자 이메일(yjw9412@korea.kr)로 제출하는 것으로, 선착순 40명에게 피크닉 세트 상품이 주어진다.

노선미 음성도서관 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내 학생 및 지역주민에게 도서관이 친구처럼 항상 가까이에 있었음을 상기시키고, 편안하고 따듯한 청소년 교육문화 복합공간으로써 새롭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금왕교육도서관 누리집(gwelib.go.kr)을 확인하거나 전화(☎877-876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