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충북본부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중기중앙회 충북본부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 이완종 기자
  • 승인 2021.06.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 대통령표창 등 中企유공자 43명 포상
1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2021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김명년
1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2021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김명년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충북지역의 경제를 이끌며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중인 중소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중소기업중앙회 충북본부(충북중소기업회장 윤택진)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영섭)은 1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도내 중소기업유공자 및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특히 이 자리는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중소기업인의 성과를 공유·격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지역 중소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양하고 미래 역할을 다짐했다.

앞서 지난 6월 7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가 열린 바 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마스크 착용 및 참석자간 거리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홍보영상과 주요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중소기업유공자 포상, 대회사, 축사, 격려사, 기념촬영 및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1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열린 충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김명년
1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열린 충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김명년

이번 대회에서는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 오한선 ㈜뷰티화장품 대표이사, 이명식 ㈜웃샘 대표이사 등 43인에 대한 포상식이 진행됐다.

윤택진 충북중소기업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코로나 백신개발과 접종확대로 세계경제 회복이 예측되면서 연내에 코로나 이전의 경제생활 복귀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일부 업종만 회복이 두드러지는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어 아직도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들이 하루빨리 경영 정상화를 이루어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부 및 지자체 관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세심한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중소기업 대회 관련 수상자 명단]


◆대통령 표창

▶㈜아이앤에스 대표이사 차태환 ▶㈜뷰티화장품 대표이사 오한선 ▶㈜웃샘 대표이사 이명식 ▶서진씨엔에스(주) 대표이사 김재영 ▶㈜우조하이텍 대표이사 이상복

◆국무총리 표창

▶㈜코엠에스 대표이사 황선오 ▶㈜강산조명 대표이사 최종관

◆교육부장관 표창

▶㈜씨앤씨 대표이사 최상호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에스엠아이 대표이사 이형섭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태우 대표이사 권상대 ▶㈜대현하이텍 대표이사 이병욱 ▶㈜승화일렉트론 대표이사 이광훈 ▶선테스트코리아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진구 ▶주식회사 씨원에스 대표이사 최원영 ▶㈜화영테크윈 대표이사 표근봉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 원장 연경환 ▶한국소비자원 전문위원 김정호 ▶㈜성은 상무이사 심장섭 ▶주식회사 엠알인프라오토 이사 박상하 ▶주식회사 선일다이파스 부장 이제인 ▶태거산업(주) 팀장 이흥수

◆조달청장 표창

▶㈜에이피씨테크 대표이사 김승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