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자청, 생산적 일손봉사로 구슬땀
충북경자청, 생산적 일손봉사로 구슬땀
  • 정세환 기자
  • 승인 2021.06.20 16:3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승우 행정부지사와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직원들이 청주시의 한 농가에서 생산적 일손봉사에 참여했다. /충북도 제공
서승우 행정부지사와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직원들이 청주시의 한 농가에서 생산적 일손봉사에 참여했다. /충북도 제공

[중부매일 정세환 기자] 충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전형식) 직원들이 지난 19일 청주시 가덕면의 한 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에 두 팔을 걷었다.

서승우 행정부지사와 직원들은 농번기 인력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제초작업과 열매 봉지싸기, 환경정비 등의 작업에서 일손을 보탰다.

서 부지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농가에 일손을 보태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충북도 공직자의 생산적 일손 봉사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북도 공무원 110여명은 지난 12일에도 일손이 필요한 충북의 여러 농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영신 2021-06-21 08:48:38
힘든시기에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훈훈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

서한경 2021-06-20 21:12:26
이 삭막한 코로나 시기에 상대적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분들이 더 힘드셨을텐데 그 부분을 파악하여 도와주신 모습이 매우 감명 깊었습니다. 저도 함께 돕고 싶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