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레인, 밀알복지재단에 유아용품 기부
솔브레인, 밀알복지재단에 유아용품 기부
  • 이병인 기자
  • 승인 2021.07.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김은희 경기지회장, 솔브레인 강창규 경영본부장, 밀알복지재단 박흥재 경기지부장
(왼쪽부터)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김은희 경기지회장, 솔브레인 강창규 경영본부장, 밀알복지재단 박흥재 경기지부장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지부장 박흥재)는 (재)솔브레인나눔재단(이사장 임혜옥)으로부터 5천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기부 받았다고 6일(화) 밝혔다.

내의와 유모차, 보행기 등으로 구성된 총 3천206점의 유아용품은 '도담도담 솔박스'에 담겨 경기 및 대전·충청지역의 미혼모 시설과 보육원 등 24곳에 7월 중 전달될 예정이다.

'솔박스(Soul-Box)'란 (재)솔브레인나눔재단의 취약계층 물품지원 사업을 일컫는 사회공헌 브랜드다.

2020년부터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독거어르신, 여성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생필품 등이 담긴 '솔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박흥재 경기지부장은 "사랑의 손길이 절실한 아이들에게 유아용품 기부로 온정을 나누어주신 (재)솔브레인나눔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솔브레인 강창규 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곳곳의 소외된 곳을 살피며 '솔박스' 전달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이번 유아용품 전달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