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해양오염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애터미 '해양오염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병인 기자
  • 승인 2021.07.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상금 1천만 원, 총 상금규모 1억 원 지급
해양오염 개선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애터미 제공
해양오염 개선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애터미 제공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애터미가 전 세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양오염 개선을 위한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애터미는 최근 ESG 활동을 강화하면서 자사의 친환경 캠페인 '블루마린'을 본격 시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블루마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블루마린 캠페인을 전 세계에 홍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블루마린 3대 비전인 '플라스틱 제로화', '글로벌 친환경 문화 확산 주도', '자원 재생을 통한 해양 환경 복원'에 부합하는 친환경 아이디어로 블루마린 어워드 홈페이지(BMaward.com) 접속 후 참가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애터미 회원 외에도 해양 생태계에 관심있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며 12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최우수 아이디어는 11월에 발표되며 대상 수상자는 상금 1천만원과 애터미의 100만원 상당 제품을 받는다.

최우수 아이디어 작품 외에도 제품, 콘텐츠, 마케팅 공모 분야의 각 부문별 우승작 및 TOP10 팀에게 상금과 애터미 제품 등 혜택을 지급한다.

애터미 블루마린 캠페인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글로벌 인재발굴과 지속가능한 아이디어 개발을 기대한다"며 "해양생물을 지키고 환경오염을 막는 블루마린의 취지에 부합하는 아이디어가 많이 응모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