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바이오제천몰과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추석명절을 맞아 '돌아온 추석명절 더블할인과 감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천시청 제공
한방바이오제천몰과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추석명절을 맞아 '돌아온 추석명절 더블할인과 감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천시청 제공

〔중부매일 정봉길 기자〕한방바이오제천몰과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돌아온 추석명절 더블할인 이벤트와 감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에 따르면 24일~9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쇼핑몰(www.jc-mall.com)과 여성도서관 1층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제천한방클러스터기업의 우수한 한방제품들을 8~54% 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건강증진을 위하여 제천 우수 한방제품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라는 염원을 담아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추가 20% 할인쿠폰을 지원해 질 좋은 한방건강제품을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모바일주유권 쿠폰을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24일~9월 10일 사이에 제천몰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제천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가족과 지인을 만나기 힘든 이때, 감사의 마음을 제천몰의 우수한 한방 건강제품으로 전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몰 공식쇼핑몰(www.jc-mall.com) 또는 고객센터(☎043-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