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코리아' 선발대회 우승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한정완 씨가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미스터인터내셔널코리아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한정완 씨가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미스터인터내셔널코리아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광고홍보학과 한정완(24·4학년) 학생이 지난 6일 월드 뷰티퀸 주최로 열린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한 씨는이번 대회에서 캐쥬얼, 언더웨어, 턱시도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82cm의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과 도시적인 세련된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한 씨는 앞으로 각종 세계 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하게 된다.

한 씨는 "첫 출전 대회에서 우승을 한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대학교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취업 걱정 등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힘들었는데, 이번 대회에 도전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대회 우승으로 모교를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앞으로 모델 일과 연기에 도전하는 새로운 꿈에 도전하고 싶다"며 "후배들도 적극적인 도전으로 자신의 이름과 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 씨는 청주대 홍보대사 청연(20기) 출신으로, 학업과 함께 대학 홍보영상, 스팟 광고, 스틸사진 촬영 등 대학 홍보를 위해 활동해 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