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사업비 1천만원
금왕읍노인회분회 토지매입 성금 3천만원

㈜케이에코 임경환 대표가 지난 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케이에코 임경환 대표가 지난 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제욱·박준혁)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박제욱 위원장, 임경환 (주)케이에코 대표, 박준혁 위원장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케이에코 임경환 대표가 지난 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제욱·박준혁)에 1천만원과 금왕읍 노인회분회(회장 남궁 유)가 사용 중인 충북도 소유 토지매입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과 함께 ㈜케이에코는 앞으로 4년간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매년 1천만원씩 총 5천만원을 기탁할 계획이며 이웃을 위한 선행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한 도움의 약속이기에 큰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권병택 토지매입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큰 금액을 기부해준 ㈜케이에코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박제욱 공동위원장은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금왕읍 지역복지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케이에코 임경환 대표가 지난 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케이에코 임경환 대표가 지난 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 노인회분회(회장 남궁 유)가 사용 중인 충북도 소유 토지매입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사진 가운데 왼쪽 남궁유 노인회분회장, 가운데 임경환 ㈜케이에코 대표, 오른쪽 권병택 토지매입 추진위원회 위원장진.

한편 금왕읍 노인회분회는 사무실 부지매입과 관련해 지난 3월 도유지 65㎡(약19.6평)에 대해 매입을 결정하고 토지매입위원회를 구성해 모금활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금으로 적립되어 취약계층 복지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