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천원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쿠폰 적용

소문난샵 이벤트 홍보 포스터
소문난샵 이벤트 홍보 포스터

〔중부매일 모석봉 기자〕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지난 7월 충남 최초로 도입한 충남형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연말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충남형 배달앱 도입이 완료된 7개 시·군(계룡, 서산, 논산, 보령, 홍성, 당진, 아산)을 대상으로 '소문난 샵'에서 기준금액(1만 5천 원) 이상 주문·결제 시마다 5천 원 자동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1만5천 원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쿠폰이 결제금액에서 자동차감 되며, 쿠폰은 개인당 사용횟수에 제한 없이 예산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소문난 샵'은 충청남도 공식 지정 민관협력 배달앱으로 소상공인이 부담하는 별도의 광고비가 없고 주문·결제 수수료도 1.7%로 저렴함은 물론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배달앱이다.

최홍묵 시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구매시 10%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할인구매를 통한 충남형 배달앱의 많은 이용으로 우리지역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