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의환
최의환

 

시대 요구 적응, 민의 대변 역할 충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기대와 희망으로 출발했던 2021년 신축년이 저물고,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우리에게 설렘을 주는 가슴 벅찬 일입니다.

우리는 지난 한 해 코로나19라는 길고 긴 터널에 갇혀 있었지만 추운 겨울을 지나 꽃이 피는 새봄은 반드시 오는 것처럼, 2022년은 그동안 움츠렸던 과거의 지난날이 새롭게 기지개를 켜는 해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동안 청양군의회는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열린 의정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늘 낮은 자세로 군민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밝아 온 새해에도, 청양군 의회는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고,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며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민의를 대변하는 역할에 충실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서민경제가 활력을 되찾아 안정화되고 군민의 삶이 풍요롭고 행복한 청양군 실현을 위해 청양군의회가 민생복지 환경을 반드시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2년 새해에도 청양군의회가 적극적이고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