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후 3시 S컨벤션 신관 2층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송재봉 청주상생포럼C+ 공동대표가 오는 15일 오후 3시 S컨벤션 신관 2층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6·1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청주시장 후보로 거론되는 송재봉 공동대표는 이날 시민과 함께 하는 출판기념회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판되는 송 대표의 첫 번째 저서 '시민의 꿈 혁신의 길'은 학생운동 시절부터 시민운동을 거쳐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 시절까지 겪은 여러 에피소드와 송 대표가 꿈꾸는 청주시정의 모습을 담았다.

제1장 '가슴에 새긴 별과 바람'에는 송 대표의 시민운동과 청와대 행정관 시절의 일화 등을 담았다.

제2장 '등불을 밝혀 어둠을 조금 내몰고'에서는 청주에 대한 통찰과 그가 생각하는 정치 등을 다뤘다.

끝으로 제3장 '시대처럼 올 아침을 기다리며'는 지역의 미래에 대한 전망과 다가올 대전환의 시기에 따른 송 대표의 비전 제시 등으로 구성됐다.

송재봉 공동대표는 "책을 쓰며 내 삶의 영토를 성심껏 가꾸고 제대로 된 지도를 그리고 있는지 지난날을 되돌아보게 됐다"며 "간절함이 두려움을 이긴다는 믿음으로 다시 희망의 지도를 그리며 새로운 길에 나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김병우 충북도교육감, 이장섭 국회의원, 강태재 충북시민재단 이사장의 축사와 송 공동대표가 걸어온 길을 표현한 영상, 저자인사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