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경남도의원들 국민의당 입당… 세력 커지는 안철수
무소속 경남도의원들 국민의당 입당… 세력 커지는 안철수
  • 김홍민 기자
  • 승인 2022.01.23 16: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와 함께 정권교체"

〔중부매일 김홍민 기자〕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의 지지세가 확대되는 분위기다.

무소속 경남도의원들은 23일 국민의당에 입당하고 안철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도의회 김하용 의장과 장규석 부의장, 강철우 의원은 이날 경남을 찾은 안 후보와 함께 도의회 앞에서 '무소속 도의원 입당 및 지지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입당원서를 전달했다.

입당 도의원들은 "이 나라를 이끌 지도자라면 내적으로 높은 도덕성과 공공에 대한 희생정신이 있어야 한다"며 "외적으로는 철저한 현실 인식을 바탕으로 한 실사구시 정신과 국가발전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정책이 있어야 한다고 판단하고 이번 선거에서 안 후보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누구보다도 깨끗하고 실력이 있으며 안목 있는 사람이 안 후보"라며 "깨끗한 대통령, 안심할 수 있는 대통령, 확실한 정권교체를 위해 안 후보와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안 후보 지지 이유에 대해서는 ▷국가지도자로서 손색없는 도덕성 ▷국가 발전을 앞당길 혜안과 능력 ▷실현 가능한 국민 맞춤형 정책 준비 등을 꼽았다.

안 후보는 "일당백 불굴의 용사들을 동지로 맞이하게 되어서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며 "저는 유일한 PK(부산·경남) 후보로서 압도적인 정권교체를 통한 경남지역 발전으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kschs 2022-01-23 16:55:30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지지합니다~ 555 과기대 공약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