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투어에 이어 종합우승 쾌거

음성군청 사이클팀(감독 정종훈)이 '제69회 3.1절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음성군
음성군청 사이클팀(감독 정종훈)이 '제69회 3.1절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음성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청 사이클팀(감독 정종훈)이 '제69회 3.1절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월 창녕투어 종합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종합우승을 차지해 2개 대회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음성군 사이클팀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전남 강진 일원에서 개최된 '제69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에 참가했다.

이번대회 남자일반부는 현 국가대표 장경구 선수가 154km 개인도로 1위와 103km 개인도로 3위로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했고, 전훈민 선수는 '개인종합 3위'의 성적을 거뒀다. 여자일반부는 유선하 선수가 115km '개인도로 3위'의 성적을 올렸다.

그리고 각 팀의 단체기록을 합산한 단체종합에서도 '1위'를 차지해 남자일반부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최우수 선수에 장경구 선수, 최우수 감독에 정종훈 감독이 선정됐고 올해 출전한 2개 대회 모두 종합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성군의 위상을 드높였다.

음성군청 사이클팀 정종훈 감독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음성군에 감사드리고 개인기량을 잘 발휘해 준 선수단원들도 고맙다"며 "앞으로 출전하는 전국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