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재단 법인 천안과학산업진흥원이 연구기업·기관 유치 및 연구 개발 지원을 통한 과학기술 경쟁력 제고를 위해 천안SB플라자에 입주할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

천안SB플라자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기능지구로서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 규모로 입주공간, 공유오피스, 비즈커넥트센터, 회의실 등이 조성돼 있다.

모집 대상은 천안시 8대 전략산업인 나노소재, 바이오, 반도체, 디스플레이, 의료장비, 이차전지, 스마트기계, 자동차 연구기업·기관 또는 기업 부설 연구소이다. 천안시 8대 전략산업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역량을 보유하고 참신한 벤처 마인드를 갖춘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주기업에게는 개별 사무공간을 비롯해 회의실, 휴게실, 탕비실 등 사무 편의시설부터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한다.

천안SB플라자의 임대료는 ㎡ 약 4천원, 관리비는 ㎡ 1천600원이고 부가가치세 별도이다. 그 외에 전기요금은 개별 부담하면 된다.

진흥원은 사업계획 및 서류 심사를 거쳐 입주대상 기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과학산업진흥원 누리집(http://www.cistep.re.kr)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