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룡 국민의힘 옥천군수 예비후보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 윤여군
김승룡 국민의힘 옥천군수 예비후보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 윤여군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김승룡 국민의힘 옥천군수 예비후보는 9일 지역 유권자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후보, 나경원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비롯해 김학용 국민의 힘 4선 국회의원, 정미경 최고위원, 박덕흠 국회의원 등 지지자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승룡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3월9일의 공정과 상식을 기치로 윤석열을 선택해 정권교체를 이뤄냈다"며 "충북도지사 김영환을 선택해 도정교체도 이루고 군정교체를 통해 정권교체의 종지부를 찍자"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실물경제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 잘할 자신이 있다"면서 "경제없는 풍요는 있을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옥천을 세일즈하는 발로 뛰는 자세"로 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지역의 대표 건설회사 세림건설의 대표이자 전)옥천문화원장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