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서

 

대전시립합창단‘Bravo My Life’, 새로운 청춘을 노래하다! 공연 포스터. /대전시
대전시립합창단‘Bravo My Life’, 새로운 청춘을 노래하다! 공연 포스터. /대전시

[중부매일 나인문 기자] 대전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부라보 마이 라이프(Bravo My Life)'가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에 오른다.

이번 연주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격동의 1960~1970년대 빛나는 청춘이었던 우리의 부모님, 그리고 부모님의 부모님을 위한 공연으로 그 당시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김동혁 전임지휘자의 지휘로 엘렉톤 김수희, 피아노 박성진, 드럼 박성호, 기타 백우현, 박종덕, 성철모가 대전시립합창단과 함께 가요, 팝, 트로트 등 친숙하고 대중적인 곡들을 합창으로 편곡해 선보인다.

'추억의 가요'로 문을 여는 첫 번째 무대는 흥겨운 멜로디 속 그리움을 담고 있는 곡 '제비처럼'과 영화 '수상한 그녀' OST로 리메이크 되어 더 잘 알려진 '나성에 가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인 '여러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추억의 팝송' 무대에서는 한 소절만 들어도 누구나 따라 흥얼거리게 되는 최고의 록밴드 비틀즈(The Beatles)의 'Yesterday'를 비롯해 'Yesterday Once More', 'My Way'를 연주해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 밖에도 어머니들의 영원한 오빠 나훈아의 '홍시'를 비롯해 국민 히어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미스터 트롯'에서 불려 다시금 인기를 얻은 '멋진 인생', 지나온 날들에 대한 위로와 다가올 새로운 청춘을 응원하는 'Bravo My Life'를 노래한다.

입장료는 R석 1만원, S석 5천원이며 대전시립합창단 홈페이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