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전 부서, 전국 지자체 방문 박람회 홍보 발벗고 나서
보령시 전 부서, 전국 지자체 방문 박람회 홍보 발벗고 나서
  • 오광연 기자
  • 승인 2022.05.1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시간 내 권역 62개 지자체 집중 홍보 대상으로 선정 방문 홍보 활동 펼쳐
제25회 보령머드축제와 병행 개최, 5월말까지 입장권 할인 혜택 등 중점 홍보

【중부매일 오광연기자】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개막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보령시 공무원들이 전국 지자체를 돌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시는 지난달부터 충남지역을 제외한 보령시에서 접근이 용이한 2시간 이내 권역에 있는 62개 지자체를 집중 홍보 대상으로 선정하고 부서별 1~2개씩 방문계획을 수립하여 현장 홍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12개 부서가 22개 지자체 방문을 마쳤고, 이달 들어서도 17개 부서가 32개 지자체를 방문하여 17일 현재까지 54개 지자체에 대한 현장 홍보 활동을 마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번 박람회 개최 기간 동안 제25회 보령머드축제가 동시에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마련 및 이달말까지 입장권을 구매하면 기본요금의 33%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을 중점 홍보하고 있다.

또 1천만원 이상 일괄 구매 시에도 기본요금의 4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해당 지자체 내 각급 기관단체의 참여를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고 있다.

이향숙 박람회지원단장은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대면홍보가 불가능했으나,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해제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국민이 코로나19를 이기고 보령시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해양머드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