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20가족 선착순 모집

지난 2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가족숲힐링 프로젝트 ? 숲속을 걸어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천안시 제공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가족 프로그램 관련 자료사진. 본문과 직접적인 연관 없습니다.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21일 수련관 잔디운동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태조체크인'을 운영한다.

주식회사 구공과 천안시복지재단의 후원을 받아 지정기탁사업 중 가족 강화지원을 위해 추진되는 태조체크인은 청소년들이 가족들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반나절 캠핑 프로그램'이다.

4인 가족 기준 텐트와 가족체험 키트 등이 제공되며, 지역 자원을 활용한 ▷청소년어울림마당 ▷국악기 한마당 ▷플리마켓 부스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천안시에 거주하는 청소년 가족이라면 참여할 수 있고, 2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은 18일까지 포스터에 있는 QR을 찍으면 신청 페이지로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네이버 밴드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여숭 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어울려 참여할 수 있는 활동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태조체크인 프로그램에서 온 가족과 청소년들이 수련관과 태조산공원을 자연스럽게 찾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문용/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