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우승팀 서울 종로케피탈, 준우승팀 대구 오지고 fs 문영호 아산시 풋살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에서 전국 풋살동호인들의 대화합의 장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코로나 19로 지쳐있던 전국 풋살 동호인들은 평소 피땀흘려 연습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18일 아산 선장축구장에서 제7회 아산맑은 풋살대회아산시 체육회(회장 임도훈)가 주최하고 아산시 풋살협회(회장 문영호)주관, 아산시, 아산시 관내농협,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서울. 대전, 세종, 충남, 충북을 비롯, 경기도, 전라도 등 전국에서 모인 1천여 명의 풋살동호인들과 임원·가족이 참여했다.

아산맑은 여성팀 권유진 회장은 "팀원 간 돈독한 우정은 물론 도전, 열정, 성취를 경험해 추억과 아산맑은 풋살대회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열띤 경기 속에서 풋살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애정을 볼 수 있었다" 며 "대회의 열기가 대단해 다음번 대회에도 꼭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풋살동호인의 체육 활성화와 여가 증진, 화합을 위해 풋살클럽들이 대거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참가 선수들과 관중들의 큰 호응을 받으면서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들을 위한 풋살 대회로서 팀원 간 돈독한 우정은 물론 도전, 열정, 성취를 경험해 추억을 쌓았다는 평을 받았다.

전국의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들에게 아산시 농축산물 고유브랜드인 아산맑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풋살동호인들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풍성한 상품도 선수들사이에서 호평이 자자했다.

참가팀 전체에게 아산맑은 농특산물과 생수,아산맑은쌀, 우유, 선장김치, 온양농협의 진공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도고스파등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 아산시 농협공동법인에서 아산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아산맑은' 홍보전시를 하면서 참가자들과 임원, 가족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상징컵과 상금 또는 상품, 준우승 상징컵 상금 또는 상품, 3위 상징컵 상금 또는 상품권이 주어지며 개인상은 아산맑은 농특산물의 부상이 주어졌다.

문영호 아산시 풋살협회장은 "이번대회는 자원봉사자, 선수, 임원들의 협조로 무사히 대회를 마쳤다" 며 "이번대회를 통해 신나게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은 계기가 됐다, 특히 전국에서 찾아온 풋살동호인들에게 아산시를 알리는좋은 계기가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산시, 아산시체육회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야산시 #풋살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