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구철 기자]충주음악창작소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4'-3회차 'The_스며듣다' 기획공연을 갖는다.

이번 기획공연은 미디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뮤지션들이 자신들의 개선이 돋보이는 총 4개의 스테이지로 마련돼 깊은 감정과 느낌을 공감하는 특별한 무대로 꾸며진다.

부드러운 저음이 돋보이며 전체적으로 탄탄한 밸런스를 가진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팬텀싱어' 뮤지션 최창헌의 무대를 시작으로, '야구 응원가계의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너.목.보' 황석빈의 힘 있는 무대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지난해 충주음악창작소 음원 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돼 충북 내외로 꾸준히 활동 중인 뮤지션 'WINE(명지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대한민국 록밴드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더넛츠밴드' 나준하'가 들려주는 다양한 장르의 색다른 무대가 마련된다.

이번 기획공연은 사전예약 없이 200석 한정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유튜브 '충주중원문화재단'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한다.

한편,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842-59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