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시정에 함께한 시민과 공직자에 감사"
허태정 대전시장 "시정에 함께한 시민과 공직자에 감사"
  • 모석봉 기자
  • 승인 2022.06.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이임식 개최하지 않고 직원들과 작별인사로 대체
허태정 대전시장/대전시 제공
허태정 대전시장/대전시 제공

〔중부매일 모석봉 기자〕민선7기 대전시정을 이끌었던 허태정 대전시장이 시청 전 부서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작별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지난 4년 동안의 시정을 마무리했다.

허태정 시장은 29일 오전 별도로 이임식은 개최하지 않고, 시청 사무실을 찾아 그동안 함께했던 직원들에게 지난 4년 동안 대전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준 공직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에는 중회의실에서 간부 직원들로부터 감사패와 꽃다발 증정을 받는 것으로 이임식을 대신하고, 2층 로비에서 직원들의 환송을 받으며 민선7기 대전시장 임무를 마쳤다.

허태정 시장은 "시민과 공직자 여러분의 희생과 협조로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면서 장기간 해결하지 못한 숙원과제들을 해결하고 시정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믿어주고 함께해준 시민과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민선 8기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대전발전과 대전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1965년생인 허태정 시장은 충남대 철학과를 졸업한 후 ▷참여정부 청와대 행정관 ▷과학기술부총리 정책보좌관 ▷대전참여연대 사회문제연구소 이사 ▷대덕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 복지센터 소장 ▷민선 5·6기 대전 유성구청장을 역임했다. 이어 2018년 민선7기 대전시장으로 당선돼 지난 4년 동안 대전시정을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